생활

싱크대악취제거 원인이 따로 있었네요

Uroad 2021. 8. 17. 09:53
반응형

이번에
새로 만든 빌라에 입주 하게되었어요

요즘은 주방은 따로 하나더 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 구조인데
이상하게 여기만 오면
냄새가 심하게 나더라구요






한번도 사용안했는데
싱크대악취라니
어떻게 해야하나 막연했는데

아는 분께서
웅이아저씨에게
연락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자기도 싱크대 악취제거
시공을 받았는데
너무 만족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냄새원인이
하수구 냄새가 싱크대로 올라오는 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는데
어떻게 하수구냄새를 막아
싱크대악취제거를 하는지
예상도 할 수 없었는데

시공과정을 보니
냄새가 차단되는 원리를 알수 있어어요

싱크대악취제거 작업~과정
한번 확인해보세요~



몰랐는데
싱크대 밑에 있는 가림판을

열어보면
이렇게 배수구호스가
바닥에 이어진것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호스를 빼면
이 바닥에 있는 배수구가
바로 하수구와 연결되는 배수구라고 하네요

 



일단 얼마나 냄새가 나는지 확인을 해보면






이렇게 냄새가 올라오는 것이
측정기로 확인 되었어요

이제 이 배수구에
특별한 장치를 하여
냄새를 차단한다고 합니다



이 트랩이라고 불리우는 장치인데요
배수구가 사용되지 않는 동안에는
배수구를 아예 차단해주어서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는 것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벌레들까지 올라오지 못하도록
막아준다고 하네요~~~~~~




 


트랩을 다른곳에서 냄새가 새어나올수 있는
틈이 생기지 않도록 잘 설치하는 것이
싱크대악취제거 성공의 갈림길이라고 합니다

 



틈이 생기면 트랩을 설치해도
무용지물이라고 해요~







잘 시공되어서
냄새가 차단된것을
측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싱크대 배수호스를 연결하면 되는데
여기도 연결할때 틈이 생기지 않도록
마감재를 충실하게 발라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싱크대 배수도 이상없이 잘되고
승크대악취제거도 되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기분좋은 냄새제거 작업이었습니다



연락처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하셔서
이렇게 남겨봅니다


친절하게 받아주시니 편하게 연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