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화장실배수구냄새 이렇게 해결했어요

Uroad 2021. 8. 23. 09:01
반응형

이사를 하기전
청소를 간단하게 했습니다

거의 문제가 없었는데
이상하게 화장실 냄새만 사라지지 않습니다

너무너무 열심히 청소를 해도
아무 소용없었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말하길
그거 청소때문에 나는 냄새아니라고

화장실 물빠지는 곳에서
하수구 냄새가 들어오는 거라고....
말을 했습니다....



 



내가 해결할 수 없는 건가 하고
좌절한 순간


친구가
화장실배수구냄새 업체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하면서
"웅이아저씨" 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간단히 전화상담을 하고
정밀 측정후
화장실 냄새제거 시공을 진행하자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화장실냄새가 사라지는
역사적인 그날이 되었습니다






오시더니
화장실을 꼼꼼하게 보십니다​


측정하기 전에 벌써
냄새가 나올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셨습니다​

 

 



변기 밑에 시멘트가 깨져있고
세면대 배수구도 망가져있고....

그사이로 하수구냄새가 더 쉽게
나올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제
실제 냄새가 얼마나 들어오는지
정밀 측정을 해보는데

변기 시멘트 깨진쪽에서
냄새가 새어나오는것이 측정됩니다




그리고
아무 이상없는
화장실바닥에서 물빠지는 구멍에서도
이렇게 냄새가 납니다





그렇다면
아까 망가진 세면대 배수구는
당연히 냄새가 나겠죠

이렇게요 ㅎㅎㅎ






본격적으로 냄새제거
작업이 시작되는데
장비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변기 부터 공략합니다
변기를 뜯어냅니다​​

순식간에 변기가 뜯어져 나오고
ㅎㅎㅎ





냄새가 변기틈으로 새어나오지 않게
일단 배수구 구멍 주변 정리부터
변기 균형을 다시 잡아
설치합니다




설치후 실리콘으로 틈을 막고
마무리

냄새측정을 다시 해보니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바닥 배수구는
트랩으로
냄새를 막아봅니다

 

 

 



냄새는 못올라오게 하고
물을 잘빠지게 해주는것이
트랩이라고 합니다

설치하고
실리콘으로 마무리해줍니다




그리고
바닥 물빠지는 곳
다시 냄새측정해보니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세면대 배수구도
트랩으로 냄새막고
배수구도 제대로 고칩니다






그리고
측정해보니
냄새사라짐~



 

마지막으로 세면대 구멍 이물질 제거도 해주시고
작업한 쓰레기도 수거해가셨습니다

화장실배수구냄새
깔끔하게 완료 되었습니다

냄새가 바로 사라지는 놀라운 효과도 경험했습니다



냄새 걱정만 하지마시고
편안하게 웅이아저씨에게 연락해보세요

시원하게 해결되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