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싱크대하수구냄새제거 제대로인 이유는

Uroad 2023. 8. 19. 06:39
반응형

싱크대하수구냄새제거 제대로인 이유는

싱크대냄새의 원인이

하수구 냄새일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그냥 음식물이 어디서 썩고 있나

아니면 배수구에 찌꺼기가 끼었나 라고만 생각해서​

열심히 청소했지만

냄새가는 없어지지를 않았고


이런 냄새의 원인을 여러모로 알아보다보니

싱크대 배수구에서 하수구악취가 올라오는 것이

원인인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거 어떻게 해결할 방법도 모르고

그래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곳이 어딘가 찾아보니

싱크대하수구냄새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냄새진단 및 싱크대하수구냄새 차단 작업을 진행하기로 하고

기사님이 방문해 주셨어요





우선 싱크대 하부장의

형태를 확인하시더라구요

 

 



냄새 측정 및 차단 작업을 어떻게 해야할지

싱크대 상태를 확인하고 결정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작업준비를 하시고~~ 나더니



바닥에 숨겨져 있던

배수구를 찾아내시더라구요~​

아 이렇게 싱크대 배수구가

하수구로 이어지는구나~~

처음 알게 되었네요



이제 바닥에 있는 배수구에서

얼마나 냄새가 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호스를 빼내기 시작합니다




배수구가 드러나면

이제 냄새측정

냄새가 올라오는 것이

측정을 통해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수구 냄새가

배수구로 올라오니

당연히....

싱크대에서 냄새가 나는 거겠죠~~


싱크대하수구냄새제거

최고인 이유는

이제 속 시원한 시공작업에서 확인되더라구요


​바닥에 있는

냄새가 들어오는 배수구에

팡팡트랩을 설치하 위해

파이프를 수선합니다



이 것이 트랩인데

이 작은 장치가

하수구 냄새가 역류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트랩을 설치하고

다른 곳으로

냄새가 새어나올 틈이 없도록

완벽하게 호스연결후

배수구쪽에 마감재를 충분히 발라 마무리 해주셨어요



​싱크대하수구냄새

최고의 시공이

마무리가 된 순간입니다

냄새차단이 완벽하게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