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백' 할 때 확률 높이는 방법 5가지

Uroad 2018. 8. 22. 10:17
반응형

'고백' 할 때 확률 높이는 방법 5가지







어떻게 하면 사랑을 고백할 때 좀 더 확률을 높일 수 있을까요? 








5. 저녁시간





낮에는 이성적 사고를 담당하는 교감신경이 활발하지만, 

반대로 밤에는 감성을 담당하는 부교감신경이 활발해진다네요. 

즉 고백에 감동받고 받아줄 확률이 더 높다고 합니다.






4.어두운장소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감각이 더욱 예민해지게 되고, 

어두운 곳에 가는 것만으로 서로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간다네요. 

또한 어두운 곳에서는 더욱 잘생겨 보이는 착시도 있답니다.





3.고기





고기는 항상 옳다는 게 다시 한번 증명되는 순간인 것 같네요. 

고기를 먹을때면 페닐에틸아민, 

일명 사랑의 호르몬이라 불리는 성분을 만드는 물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2.습도





습도가 50% 일 때 가장 목소리가 힘 있게 나와, 

고백에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비가 온 뒤에는 습도가 높아지고 비에 젖어 

분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1.왼쪽 귀




감정 조절은 우뇌에서 더 많이 관여한다고 하네요. 

우뇌와 왼쪽 귀는 연결돼있기때문에 사랑고백을 한다면 

왼쪽 귀에 하는 게 더욱 효과적일 것 같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