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주동안 설탕을 먹지 않은 사람의 몸의 변화는?

Uroad 2018. 8. 28. 09:03
반응형

2주동안 설탕을 먹지 않은 사람의 몸의 변화는?







설탕은 과일 속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적절한 섭취는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백설탕을 많이 섭취하고 있으며 코카인처럼 중독될 수 있다고 하네요.








한 남성이 백설탕 섭취를 그만둘 결심을 하고 2주 동안 실천했습니다. 







단것을 좋아하는 이 남성에게 설탕 섭취를 그만두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이었다네요.






14일이 지난 후 남성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1. 방귀의 양이 10분의 1로 줄었다.






이 남성은 원래 잘 먹는 타입으로 하루에 3,000kcal를 소비하고 있었습니다. 

10분에 한번 정도는 냄새나는 방귀가 나와서 참기 힘들었다네요. 

하지만 14일 후, 방귀 횟수가 현격히 줄었다고 합니다.

백설탕에는 몸을 차갑게 하거나 장내 환경을 악화시키는 작용이 있는데요, 






그 결과 장의 연동운동이 악화돼, 방귀가 발생하기 쉬워지거나 

변이 장내에서 막히기 쉬워져 냄새나는 방귀가 나온답니다. 

지금은 3시간에 한 번씩 작은 방귀를 뀌는 정도라고 하네요.






2. 피부 상태 개선





피부를 개선하려면 몸속부터 개선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당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것은 지성 피부의 원인이 되며 

여드름과 잔주름도 유발시킨다네요.





14일 후 남성의 거친 피부가 개선됐다고 합니다. 


계속하면 더 깨끗한 피부가 될 것 같죠?










3. 코딱지 양이 감소





당류를 섭취하면 코 점막의 히스타민이 많이 는다고 합니다. 

축농증이 있는 사람은 당분을 피하는 것이 좋다네요.







4. 치석이 줄었다.




설탕을 끊으니 치석 양도 확실히 줄었다고 합니다. 

설탕이 입안에 들어가면 활발하게 작용해 치석을 형성하기 때문이죠. 

충치 걱정도 크게 줄어들 것 같네요.


반응형